구글(Google)은 미래에 집, 자동차, 신체로 이어지는 모든 "Smart" 기기에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국내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의 서신에서 구글은,
"우리는 모바일은 더욱더 진화하고 스마트 디바이스는 시장에서 견인역할을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예를 들어 수년 내 우리와 다른 회사는 냉장고, 자동차 대시보드, 자동온도 조절기, 안경과 시계 등에서 광고를 제공할 것입니다."
해당 서신은 월 스트리트 저널(Wall Street Journal)에서 처음으로 리포팅하였으며,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보다 고도화된 광고(Enhanced Campaign)를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미래에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자가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광고를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고도화된 광고(Enhanced Campaign)는 광고주(Advertiser)가 멀티 디바이스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광고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용자는 멀티 디바이스에서 광고를 보고 상품구매를 결정하는 일이 점차 증대될 것으로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은 냉장고 가전업체와 직접적인 계약을 진행하고 있지는 않지만 구글 글래스에서는 이미 적용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아우디와 GM등의 자동차 회사와는 "Connected cars"를 위해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계와 같은 "Wearable device"에서 적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